베트남의 밤문화 베트남의 레스토랑에서의 식사

가이드와 운전 기사가 리조트에서 내린 후 Café Zoom for … 호치민시는 하루 중 언제든지 매우 특별하고 아름다운 환경으로 관광객을 끊임없이 유혹합니다. 하루가 어떻게 시작되는지 커피바에서 상쾌한 이른 아침, 출퇴근 시간에 수백 대의 오토바이가 난장판을 벌이는 모습, 활기찬 백패커 거리의 미친 밤문화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멋진 해변 리조트에 매료되셨다면 베트남 멀티센터 휴가를 둘러보시거나 저희에게 맞춤형 견적을 문의하십시오. 우리는 당신이 이 매혹적인 나라로의 일생일대의 여정을 계획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푸켓에서 다이빙을 시도하면 여행 중 가장 놀라운 경험 중 하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낮에는 트렌디한 카페, 저녁에는 역동적인 지붕 시스템 발코니 바인 BarBetta는 추방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최대

이 역사적인 커뮤니티는 베트남에서 가장 기후가 좋은 곳 중 하나이며 베트남, 중국, 일본 및 유럽 디자인이 혼합되어 잃어버린 시대를 연상시킵니다. 선박 여행 비용은 1인당 200,000동이고 순환도 약 3시간이 걸립니다. 이끼 낀 물처럼 푸르른 높은 언덕과 무섭도록 좁고 어두운 동굴을 여행합니다.

가당 연유로 만든 베트남식 냉커피를 마시기 위해 내가 나타났을 때 서버들은 군복을 입고 있었다. 도시의 어떤 곳에서는 실시간 음악과 함께 좋은 커피숍을 찾을 수 있습니다. 록, 재즈 또는 그 사이에 있는 무엇이든 상관없이 Abracadabra 커피숍, Home 7 COFFEE SHOP, Yen Coffee Shop, Cúcuta Café 등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걸어 다니고 길을 건너는 것과 같은 하노이의 표준적인 일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웹 사이트 트래픽은 지속적일 뿐만 아니라 가차 없습니다. 하노이에서 지속적으로 감시할 뿐만 아니라 용감해야 합니다. 보도는 종종 무의미하며 오토바이를 주차하거나 좌석 공간으로 사용됩니다.

주말에는 댄스팀과 음악 공연이 추가로 열립니다. 음식 여행에 등록하는 것은 하노이의 풍부하고 다양한 음식 현장을 탐험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담브리 폭포는 볼 수 있는 유일한 “매력”이며 또한 가려면 180k를 뒤로 설정합니다. 오토바이가 없고 오토바이를 렌트해야 하는 경우 매일 추가로 150k의 예산을 고용할 수 있습니다. Cha ca는 북쪽의 특산품으로 강황으로 양념한 즙이 많은 흰살 생선 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훈제되어 당면과 함께 테이블 중앙에 제공되며 신선한 친환경 채소가 제공됩니다.

하노이에서 11시간 동안의 휴가를 예약하면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만들어진 일련의 작업에 참여하여 유행에 따라 긴장을 풀 수 있는 시간과 예산이 있습니다. 다낭 황제투어 년의 베트남 사회 배경을 바탕으로 한 무성한 전통 요법과 영적 체험이 있습니다. 고대 지혜의 마법의 땅에서 당신의 정신을 고양하고 진정으로 스스로 익숙해지십시오.

마을에서 우리 시간의 하이라이트는 하루 종일 자전거 투어에 가입하고 이웃 마을과 쌀 지역을 발견하고 주민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 확인하고 도로 음식과 음료를 맛보는 것이었습니다. 풍미가 가득하지만 일반적으로 식도락가들에게는 훨씬 덜 알려진 메카인 베트남은 미각을 즐겁게 하는 경험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동남아시아 이웃 국가들에 대한 확고한 도전자로 떠오릅니다. 남쪽에서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은 확실히 메콩 삼각주의 수상 시장에서 낙원을 발견할 것입니다. Cai Rang은 가장 큰 곳으로 신선한 과일, 채소, 커피뿐만 아니라 더 많은 먹을거리로 가득 찬 나무 작업선입니다.

해변 위 43층의 오픈 데크에 위치한 Skylight 클럽은 젊은 파티 참석자들과 함께 술을 마시고 흥청망청 술을 마시면서 이상적인 갭 이어를 꿈꾸며 살 수 있는 곳입니다. 내가 흔들린 저녁, 키가 8피트인 피카츄가 무대에서 광적으로 포고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내륙으로 몇 킬로미터를 가면 언덕 꼭대기에 있는 거대한 좌불상 아래에 위치한 불교 성지 시설인 롱선사(Long Sơn Pagoda)를 찾을 수 있습니다. 동상의 바닥에서 방문자는 도시 전체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해변가를 따라 북쪽으로 이동하여 Tran Phu 다리를 건너 8세기에 지어진 놀랍도록 온전한 힌두 사원 단지인 Po Nagar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bia hoi 관절은 베트남의 도시를 쓰레기로 만들 뿐만 아니라 잔치와 웃음으로 가득 찬 거의 항상 역동적인 장소입니다.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비아호이는 하노이 올드 쿼터에 있는 ‘비아호이 코너’입니다. 바로 여기 외국인, 현지인, 관광객 모두 작은 플라스틱 가판대에 모여 하노이 도심의 놀라운 불협화음을 듣습니다.

또한 현대 관행이 고대 관습을 어떻게 보완하는지 정확히 알 수 있습니다. 베트남은 예산 친화적인 휴가 숙박 시설을 찾는 여행자들에게 훌륭한 위치입니다. 호치민시, 하노이와 같은 주요 도시 및 그 주변 지역은 떨어져 있습니다. 모든 지출 계획에 맞는 다양한 대안이 있습니다. 태국에서는 관광객들이 다양한 게스트하우스, 방갈로, 호스텔, 호텔, 고급 리조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역 전문가는 베트남의 여러 지역에 따라 다르며 각 지역에 존재하는 요리의 영향을 제안합니다. 이것은 중국, 구시대 재래식 요리법 및 현지 풍미로 구성됩니다.

Speak Your Min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