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 개요 베트남 여행을 떠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향후 호치민시를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페이스북의 웹사이트는 이미 내면의 대화 성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메신저 앱이 위치에 직접 연락하는 것도 의미가 있습니다. Facebook은 베트남에서 식당 및 서비스를 홍보하는 데 많이 사용됩니다(인터넷 사이트 보유에 비해).

My Intrepid Cycle Vietnam 여행에서 나는 확실히 아무 곳도 없는 중심에 남아 있을 것이고 또한 그것을 열어둔 지역 차고나 집과의 연결이 확실히 있을 것입니다. 도시는 또한 대중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Facebook 및 Instagram 업데이트에 충분히 강력합니다. 여기서는 영어가 광범위하게 이해되지 않기 때문에 이상적인 연출 손가락을 꺼내야 할 것입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하지만 긴 D&M을 기대하지 마세요. 우리 Intrepid 투어 리더는 놀라웠고 그에게서 베트남에 대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때때로 그들은 결국 합의된 비 하노이 에코걸 용보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할 것입니다. (당신은 그 차량 운전자나 다른 사람이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이기 전에 멀리 가지 못할 것입니다.) 중간 정류장이 있는 관광 서킷의 요금은 흥정하기가 훨씬 더 복잡할 뿐만 아니라 마지막에 갈등을 기반으로 합니다. 어느 정도의 시간 동안 어딘가에 멈출 준비가 되어 있다면 차량 운전자와 합의하고 약속하지 않고 나중에 새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길은 주차된 오토바이나 플라스틱 레스토랑 테이블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시간 동안 어쨌든 길을 걸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외국인으로서 베트남에 체크 아웃하는 동안에도 하나를 착용해야 합니다. 그리고 오토바이를 빌릴 때 뿐만 아니라 도로를 통제하는 여러 그랩 바이크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경우에도 필요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활용할 수 있는 추가 항목이 있을 것입니다. 동남아시아의 화장실 상황에 적응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모든 자연 재해는 특히 거의 매년 메콩 강 삼각주에서 상당한 홍수가 발생하는 흔하지 않은 지진과 간헐적인 열대성 저기압(5월에서 1월까지)으로 구성됩니다. 베트남은 수백만 달러의 피해를 유발할 수 있는 폭풍과 태풍으로 인해 주기적으로 황폐화됩니다. 자연 재해의 경우 지역 당국의 지시를 따릅니다. 베트남에서 끔찍한 범죄 행위는 드물고 관광객으로서 주요 문제는 소매치기, 가방 날치기 또는 휴대폰 절도와 같은 사소한 범죄 행위여야 합니다. 호이안에서는 신발, 성냥 및 기타 의복을 맞춤 제작할 수 있습니다.

10월과 3월 사이에는 북동쪽 폭우가 일반적으로 다낭 북쪽 지역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Nha Trang 북쪽의 모든 지역에서 훌륭하고 습한 겨울을 만들고 남쪽은 온화하고 건조한 날씨 조건을 만듭니다. 4월~5월~10월에는 남서 몬순이 축적된 습기를 머금은 바람을 인도양과 시암 만으로 밀어냅니다.

담수에서 퍼질 수 있는 미생물 감염인 렙토스피라증은 베트남에 있습니다. 호수, 연못 또는 강과 같이 염소 처리되지 않은 신선한 물에서 수영하지 마십시오. 빈대는 질병을 일으키지는 않지만 악화시킵니다.

주변 여행 대안을 이해하는 데 필요한 정확한 양의 정보가 있었습니다. 나는 휴가 숙박을 위해 온라인 예약 웹사이트(Booking.com)를 사용한 다음 Lonely Earth를 사용하여 교통편과 근처에서 할 일을 찾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베트남은 길고 다양한 지형으로 인해 적어도 한 지역은 사계절 내내 날씨가 좋지 않습니다. 이 차트는 의심할 여지 없이 날씨에 따라 여행을 계획하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최고의 미학입니다(하지만 1월/2월은 Sapa의 경우 명확한 것으로 표시되지만 실제로는 얼음처럼 차갑고 종종 매우 불분명합니다).

여행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은 하노이에서 할 수 있는 14가지 포인트입니다. 마찬가지로, 또한 국경 국가보다 더 많은 비율의 기독교인이 베트남에 있습니다(11%, 가톨릭 9%, 개신교 2%). 기독교는 최소한 몇 개의 교회를 찾을 수 있는 중요한 도시에서 특히 두드러집니다.

금융 기관 및 주요 환전소와 함께 금 상점에서 대부분의 경화(스털링 엑스트라 파운드, 엔, 스위스 프랑, 유로, 태국 바트, 미국, 호주, 싱가포르 달러)를 환전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많은 도시에서 확실히 환전을 협상할 금 매장을 찾는 가장 좋은 위치는 중앙 식품/의류 시장에 가는 것입니다. 환율은 은행 간 환율에 가깝고(인터넷에 미리 확인) 절차가 정말 복잡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식 교환 카운터, 예. 비행기 터미널이나 도심에서 돈에 따라 스프레드가 2%까지 감소하는 매우 경쟁력 있는 거래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US$ 50 및 US$ 100 지폐는 더 큰 통화를 받습니다. 낮은 종교의 노트보다 교수형 비율. 캄보디아 해안선에서 떨어진 푸꾸옥은 캄보디아에서 가장 큰 섬입니다.

Speak Your Mind

*